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게시판
  3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시계A/S절차 및 안내사항
작성자 OKAHHA (ip:)
  • 작성일 2021-02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8
평점 0점

시계 상품은 모두 A/S 가능합니다.

공임비가 없기 때문에 왕복택배비는 소비자 부담입니다.


응급처치

Q 바늘이 이상해요!!
 시계를 옆으로 보면 바늘이 약간 휘어서
시계가 안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
바늘을 똑바로 펴서 수평을 맞춰보세요
바늘끼리 겹쳐서 작동 안하는걸 수도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.

Q 건전지 불량!!

의외로 건전지 불량이 많습니다~~ 정상건전지로 재확인 바랍니다.


※시계사용 시 주의사항

바늘이 노출돼어 있으므로  휘거나 눌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



워런티(무상A/S)

1.구입 후 한달이내 소비자 과실이 아닌경우

2.갑작스러운 시계불량으로 인한 고장

구매 영수증

구매한 내역 캡쳐 등 

확인이 필요합니다.



밑에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문의채팅으로 연동 됩니다.



소비자 과실 A/S

택배(소비자부담) 보내주시면 수리 후 발송해드립니다.

 성함 / 연락처 / 받으실주소 / 증상 등

한번더 메모에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주소 : 우편번호462-729

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442-1 

크란츠테크노 402호 (둔촌대로388)

031)777-8811


소비자 부담 택배발송 입니다.

착불로 보내실 경우 수리 후 결제비에 포함 됩니다.

깨지지 않게 포장 바랍니다.(택배과실로 시계가 깨졌을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)


A/S절차 

보내주신 시계 증상 점검 - 안내 문자 - 수리진행 - 결제진행 - 택배 발송

( 부품비  작은바늘:1,500원 무브:4,000원 + 택배비 3,000원 )

2-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장바구니 0

맨위로